20대쉬폰스커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1회 작성일 2020-05-18 07:19:18 댓글 0

본문

[매옷녀] 가격실화...?!? 2-3만원대 봄맞이 새로운 스타일 도전해봤어요!!✨??

안녕하세요 밤비걸입니다~ ?
오늘 2~3만원대로 봄맞이 스타일 변신 도전해봤어요!!
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또 이런 저런 스타일도 시도해보구??
우리 사랑둥이 밤순이들❤️

날씨도 따뜻해지고 꽃도 피는데~?
이제 예쁜옷 입고 저도 밖에서 따뜻한 봄날 즐기고 싶네요~ ?
우리 밤순이 밤돌이 구독자분들도
건강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~ ❤️

* 이번 영상은 [에이블리] 와 함께합니다! *

✔️밤비걸의 인스타그램 http://instagram.com/hi_bambigirl

✔️품절된 상품은 에이블리 - 해당 상품의 '관련상품' 에 들어가 보시면 다른 마켓에 동일하거나 비슷한 제품들 파는곳이 많아요!

그러니 품절이라고 아쉬워마시구 '관련상품' 꼭 확인해 보세요☺️




✔️상품정보
(※ 할인 및 이벤트 등으로 가격변동 있을 수 있어요)
(영상에 소개한 순으로)

인디우드 / 여신 러플 레이스 퍼프 소매 블라우스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제이슈즈 / 말랑말랑 천연가죽 리본 플랫슈즈 굽2cm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루빈 / 여리여리 레일리 프릴 반목 블라우스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루빈 / 크랜베리 골지 라운드 니트 가디건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


루빈 / 6C 쉬폰 플리츠 롱스커트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모어핏 / 쫀쫀 텐셜 입술넥 티셔츠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슈가펀 / 플럼 플라워 쉬폰 주름 롱스커트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템티드 / 프릴 골지 크롭 가디건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템티드 / 체크 테니스 스커트 치마바지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이너피스 / 워머 골지 크롭 가디건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제시야 / 하이웨스트 허리벨트 청치마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베키룸 / 더블 기본 자켓 슬림핏 일자 슬랙스 투피스 세트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별 / 라이트 새틴블라우스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조이비비 / 수채화 플라워 롱 원피스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슬로우베리 / 로코 V넥 가디건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시크릿라벨 / 오버핏 유니크 후드 항공점퍼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❗️ 요거 현재 품절이라ㅠㅠ
✔️비슷한 상품 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템티드 / 라벨 밴딩 조거 팬츠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
어멜리스 / 쫀쫀 한쪽 셔링 긴팔 티셔츠
: https://a-bly.com/app/goods/preview.p...
미니킴 : 밤비걸님은 뭐 말해뭐해요 다 잘어울리는걸.... 특히 힙한 느낌 잘어울려요... 와후❤
힙한 스타일특집으로 매옷녀 한번 해주세요 너무 잘어울리는걸요....??
감사와사랑 : 제발 이런영상 진자 하..... 너무 짜증나요
더 만들어달라구요.. 다 볼테니까..❤
굿나잇 : 징쨔 언니는 어깨라인이 이쁜거같아요ㅠㅠ 부럽부럽
엉니처럼 필라테스 오래하면 가질수있을까여....
콩프리티 : 언니 캐주얼한 그런 패션도해주세요 캠핑가서 입을수 있는 그런 옷이요 여행가거나
블리라 : 역시 옷 영상은 밤비걸님이 최고..구매욕구 충만해져요 ㅎㅎ
in Da : 14:48
riley yi : 내가살것: 제시야 청치마 하늘색 18900원짜리 가디건
김지나 : 인터넷에 루빈을 검색해도 사이트가 안나오는데요 혹시 주소 알 수 있을까요?
강소희 : 노래 제목 알 수 있을까요?
한여름 : 안녕하세요 ㅎㅎ 20살 대학생입니다!
중2때부터 밤비걸님 영상보면서 힐링해왔었는데 지금까지도 정말 영상을 기다리면서 보고있습니다~!!
언제나 좋은 영상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!! 제가 밤비걸님의 옷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매옷녀 영상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해요 ㅎㅎ
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ㅎㅎ
Ps.나중에 팬미팅이나 팬분들과 같이 만나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~

옷 잘입는 쉬운방법 1탄(Feat:실패할 확률 없는 컬러 매치) / 봄 룩북 / 데일리룩 코디

키 159cm, 몸무게 41kg
속옷 : 수영복이에요. 브랜드 이름을 모르겠어요. 택이 없어요 ?

모든 옷은 [더보느] 제품이며
업데이트 되었거나 예정입니다
http://bit.ly/2nxaKvO

-
look 1 ( 00:23 )
http://bit.ly/37sFaQw (인싸 하이웨스트 체크 바지)
http://bit.ly/2HqHMUI (찰랑 레터링 반팔 티셔츠)
http://bit.ly/31Tt3eg (울 70 멜로우 루즈핏 가디건)
http://bit.ly/39Kxbjd (어반 스퀘어 플랫 슈즈)

look 2 ( 00:45 )
http://bit.ly/37sFaQw (인싸 하이웨스트 체크 바지)
http://bit.ly/2HqHMUI (찰랑 레터링 반팔 티셔츠)
http://bit.ly/39GKv8h (로렌느 트위드 자켓)
http://bit.ly/39vJGz8 (트렌드 슬링백 구두)

look 3 ( 01:24 )
http://bit.ly/2wl5fUX (s/s 컬러풀 루즈핏 맨투맨)
http://bit.ly/2uMPDZU (쁘띠 자수 레이스 미니스커트)
http://bit.ly/2uEEaf0 (사계 포켓 숄더백)
http://bit.ly/39vJGz8 (트렌드 슬링백 구두)

look 4 ( 02:00 )
http://bit.ly/2SsUW9I (썸데이 브이넥 니트)
http://bit.ly/2US7ysP (내추럴 일자 팬츠)
http://bit.ly/39vJGz8 (트렌드 슬링백 구두)

look 5 ( 02:30 )
http://bit.ly/2UTISAg (머스트 새틴 롱 스커트)
http://bit.ly/3bKvrZi (실켓 트임 브이넥 티셔츠)
http://bit.ly/2Su41PK (오마주 베이직 자켓)
http://bit.ly/39vJGz8 (트렌드 슬링백 구두)

look 6 ( 03:21 )
http://bit.ly/2SPyY0Y (러빗 쉬폰 롱 원피스)
http://bit.ly/3bNINE5 (클래식무드 트렌치코트) / 촬영시 밑단을 줄여 촬영했습니다
http://bit.ly/38GSWk4 (멜로디 리본 플랫슈즈)
http://bit.ly/39vJGz8 (트렌드 슬링백 구두)

look 7 ( 04:10 )
http://bit.ly/2SZ3bK3 (파스텔 라운드 니트티)
http://bit.ly/2Pr9d5a (뉴 히든밴딩 일자 바지)
http://bit.ly/3bNINE5 (클래식무드 트렌치코트) / 촬영시 밑단을 줄여 촬영했습니다
http://bit.ly/39vJGz8 (트렌드 슬링백 구두)

look 8 ( 04:46 )
http://bit.ly/2Pmngca (에딜 니트 롱 원피스)
http://bit.ly/326OvwB (안단테 스틸레토 뮬 블로퍼)
황꿀 gguul's boundary : 안녕하세요 여러분~ 황꿀이에요^^
또 엄청 오랜만이네요~~~ ?
잘지내시구 계시죠?
날씨는 점점 풀리고 있는데
코로나19 너무 겁나서 돌아다니지를 못하겠어요ㅠ
다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구 손 잘 씻자구요!!


사실 영상 찍은 저날 얼굴이랑 다리가 엄청 부은데다
그 부은 얼굴 턱엔 왕뾰루지랑
미간사이에 포청천 여드름이 난거에요! 세상에나..
그래서 정말 영상 찍기 싫었는데
이 핑계 저 핑계 다 대다가는 영영 못찍을 것 같아
마음을 다잡고 찍었답니다 (아직도 어리광부리고 싶은 서른두짤ㅋㅋ)

맨날 업로드가 늦어져서 마음이 많이 안좋아요.. 흑흑
좀더 자주! 자주! 뵐 수 있도록 열심히 컨텐츠 짜고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!
저 떠나지 마세용…. (<-결국 제가 하고 싶었던 말)

오늘은 봄 룩북을 가지고 왔어요.
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봄~~
화사한 컬러들을 보니 아주 바닥을 치던 동력이 슬슬 올라오기 시작하고 있어요 >.<

이 영상은
음 저희 집 옷을 구매해주셔도 참 좋겠지만 (ㅋㅋ)
저의 궁극적인 목적은 아주 사소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팁을 드리고 싶다는 게 크답니다.

때문에 가지고 계신 옷들로 시도해보시라구
실패 확률 거의 적은 색 조합의 영상..?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:)
가볍게 봐주세용~

그럼 전 또 다음영상에서 뵐게요, 빨리 올게요! >.<
감사합니당  

옷 정보는 더보기 란에 올려두었어요!
티년 : 첫번째 코디 내가 입으면 동네 아줌마됨 ;;
신요셉 : 진짜 연보라색 이렇게 찰떡은 없습니다..
이주현 : 오늘은이거
임진영 : 맨 마지막 옷이 젤 맘에 듬.
어딜 가도 잘 어울리는 패션. 흰 색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데 이걸 소화하네.. 구독
한나 : (입)삐죽.. 삐죽... 찌릿-!! 언니 정말 옷 예쁘게잴꾸미네... 삐죽...
아아 : 그전에 코로나부터 처리해야함 ㅇㅇ
한울림 : 나도 몸 저정도 되면 진짜 옷잘입을 자신있다
맛있는꼬꼬씨 : 혹시 옷 다 입고 정리하는거룰 잘 몰라서그런데 그거는 기본인가요 제가 페션고자라 찾아봐도 안나와서
김미미 : 몸매 대박 ㅜ 이십니다 ㅜ 잘 시청 했습니다

미니 스커트 VS 롱 스커트 어느 팀이 이길까? [팔로우미9] 8회

절대 질 수 없다! 본격! MC들의 아무말대잔치ㅋㅋㅋ
아무나 이겨라! 이기는편 우리편!

뷰티 유목민들을 구하러 6명의 뷰티 전도사가 나섰다!
최고의 아이템을 찾아낼 그녀들의 PICK!
그녀들의 매력뿜뿜♡! 일상이 담긴 셀프카메라까지!!
매주 화요일 밤 9시 패션앤!
olinbe : 수현이란 사람도 패션도 전형적인 일본여성잡지룩. 5:52. 일본어로 써져 있으면 그냥 일본잡지 한면.
김Sunny : 저는 미니스커트가 더 좋아요ㅎㅎ
김Sunny : 저는 미니스커트가 더 좋아요ㅎㅎ
ᄋᄋ : 다 흰색블라우스네 짠건가
김보라 : 수민 오지게 이쁘메
loly poly : 미니스커트 입은 장희진 누나...예전에 어떤 드라마에서 하석진형 뺨을 인정사정없이 때려서 손자국을 만들던데. ㅎㄷㄷ
Sall Sall : 여자는 미니스커트! 이런말은 누가하는거죠?? 여자는 미니스커트든 롱스커트는 롱바지든 숏바지든 퀸트든 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입을 수 있어요~~
대박왕재수 : 체크 미니스커트 진짜 내취저 ㅠ
ᄋᄋ니말이다맞는데 : 아니 경쟁전이니까 서로 디스하지ㅋㅋㅋㅋ 같은편 끼리는 감싸주고 다른편만 디스해보려고 멘트 궁리하고있구만ㅋㅋㅋㅋ 무도 런닝맨은 매일 기싸움하는데 어떻게보냐?? 하여간 여자들 기싸움 프레임 못넣어서 안달이네 댓글러들 존나 몰아가는거 기레기들같아 이 쓰레기들아ㅋㅋㅋㅋ
안뇽 : 다들 친하니까 장난치는 거 같은데 원래 친한사람들끼리 편해서 장난치고 장난으로 서로 까잖슴 ...그리고 서로 대결하는 거 니까..ㅋㅋㅋㅋㅋㅋ왤케 불편해 다들...ㅎㅎ

... 

#20대쉬폰스커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7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odemlivingtel2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